top of page

비딩앱으로 런던한인택시 이용후기 🚗

최종 수정일: 6월 6일

런던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걱정이었던 건 공항에서 호텔까지의 이동이었어요. 캐리어가 많아 대중교통은 애초에 제외했고, 우버는 영어 소통이 자신 없어서 망설이게 되더라고요.


런던한인택시 키워드로 검색해서 카페나 블로그 보고 한인택시를 예약해보려고 했는데, 예약금은 따로 내야 하고, 현장에서는 현금 결제에, 카톡 아이디도 공유해야 한다고 해서 좀 번거롭게 느껴졌어요.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비딩 앱, 정말 신의 한 수였어요. 앱 하나로 예상 금액 확인 → 기사님 연결 → 예약 → 결제까지 전부 해결되니까 너무 편했어요.


요청을 올리면 기사님들이 직접 연락 주시는데, 그중에 처음 메시지 주신 기사님과 간단히 가격 조율하고 바로 예약 완료! 앱 인터페이스도 직관적이라 처음 이용하는데도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소통도 앱 안에서 한국어로 가능하니까 안심됐고요.


덕분에 무사히 런던에 도착해, 여유 있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며칠 뒤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또 한 번 비딩 앱을 이용했는데 이번에는 다른 기사님이셨고, 젊은 남자 기사님이었어요. 엄청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편안해서 마무리까지 기분 좋게 이동할 수 있었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런던에 도착해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게 도시 곳곳의 녹지 공간이었어요. 공기도 좋고 여유로운 느낌이 정말 좋았는데… 언제 또 올 수 있을지 벌써부터 생각하게 되네요 ❤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복잡한 LA공항, 비딩 앱으로 편하게 해결했어요

LA 도착 전에 제일 걱정됐던 게 공항픽업이었어요. 우버나 리프트는 비싸고 영어 소통도 부담되고, 한인택시는 예약 방식이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그러다 친구 추천으로 비딩 앱을 써봤는데, 진짜 간편했어요. 앱에서 출발지랑 시간만 입력하면 예상...

 
 
한인택시 + 한인민박, 비딩앱으로 예약해본 솔직 후기

한인택시이번 여행에서는 한인택시와 한인민박을 모두 이용했어요. 처음엔 한인택시만 알아보려고 여행 카페나 블로그들을 좀 뒤졌는데, 대부분 업체들이 예약금 따로 입금, 잔금은 현금결제, 심지어 면세담배로 대체 결제 가능하다는 이야기도...

 
 
bottom of page